레오폴드 키보드 온라인 키보드 구매시 필독사항! > 자주하는질문

본문 바로가기

쇼핑몰 검색

회원로그인

오늘 본 상품

없음

커뮤니티 최신글

레오폴드 키보드 온라인 키보드 구매시 필독사항!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,507회 작성일 21-04-15 13:45

본문

기계식 키보드의 키감 및 키압과 스위치 스프링 및 스테빌 소리와 관련된 문의와 관련하여 안내 드리며,

구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●  기계식 키보드에 탑재 된 스위치는 공장에서 대량으로 만들어 내는 공산품입니다.


▼ 스위치 제조사 체리에서 제공하고 있는 스펙 ▼

체리사 제공 스위치 별 키압
흑축 60 ± 20 g / 청축 50 ± 15 g / 갈축 45 ± 20 g / 저소음 적축 45 ± 15 g
적축 45 ± 15 g / 클리어(백축) 55 ± 15 g / 실버(은축) 45 ± 15 g

체리 스위치의 경우에도 공식적으로 각 스위치마다 ± 20 g 의 편차가 있을 수 있음을 공지하고 있으며,
이를 스위치 불량이 아닌 정상적인 스펙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.
특히 클릭(청축)스위치는 편차가 다른 스위치에 비해 다소 큰 편이며 클릭음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●  체리 스위치는 내부에 스프링이 들어가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.
이와 같은 이유로 키보드 타건 시 어느 정도 스프링 소리가 발생하는 부분은 어쩌면 당연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.
원칙적으로 스위치 스프링 소리가 발생하는 부분은 제품 불량의 사유로 볼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

●  스페이스바, 엔터, 백스페이스, 쉬프트와 같이 사이즈가 긴 키들은 기울어 지지 않고 수평을 맞추기 위해 스테빌라이저가 장착이
되어있습니다. 문자키와 다른 구조이기 때문에 타건 시 약간 먹먹한 느낌의 이질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.
또한 내부에 철심이 들어가 있어 타건시 마찰음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이 부분도 제품 불량으로 볼 수 없습니다.

위 열거한 부분은 레오폴드 키보드 뿐 아니라 체리 스위치를 사용하는 모든 키보드에서 나타날 수 있는 일반적인 현상입니다.
모든 스펙이 균일한 스위치를 선별하여 제품을 만들 수 있다면 좋겠으나,
스위치를 대량으로 구매하여 제품을 생산하는 기성품의 특성상 불가능한 부분입니다.
따라서 이러한 부분은 제품 불량으로 보기 어려우며, 제품 교환 및 환불의 대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.

다만 위와 같은 사유로 제품 사용 시 많이 불편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본 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100%는 아니더라도 본 사에서 해 드릴 수 있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 서비스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와 좋은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레오폴드가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리더스키의 이미지를 무단 도용시 폰트 밑 디자인 저작권에 위배됨을 알려드립니다. 일부폰트중 다음체 글꼴과, 네이버 나눔글꼴이 사용되었습니다.
상호 : 리더스키(멀티박스-128-30-72658, 통신판매신고번호-제2012-서울용산-00753호)
본사 :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314-1 용성비즈텔 B223호 멀티박스(업체소재지)
매장 :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314-1 용성비즈텔 B219호 리더스키(웰메이드스타일)
호스팅사업자 : 카페24(주)
리더스키 홈페이지는 멀티박스가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.
리더스키 매장은 웰메이드스타일이 운영하는 오프라인타건샵입니다. Copyright © 리더스키 All Rights Reserved.

고객센터

010-4231-3686

E-mail : pdxodud@daum.net

매장약도